Michelin invests in Canadian plastic recycling technology firm



Montreal에 본사를 둔 플라스틱 재활용업체 Pyrowave는 새로운 투자 지원을 찾고 있으며, 세계적인 타이어 제조업체 Michelin이 이를 이끌고 있다. 이 지원은 Pyrowave가 규모를 늘리고 모듈식 마이크로파 기반 화학 재활용 기술을 시장에 출시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한다.


Michelin은 세계 각국의 재활용 기술에 적극적으로 투자해 왔다. 폐타이어의 Pyrolysis 과정 중에 polymer일부분의 화학구조와 physical phase를 변환하는 기술을 개발한 Enviro와의 개발계약이나 Lehigh Technology를 인수하여 scrap tires-to-micronized rubber powder(MRP)공정을 유럽으로 가져오기 위해 투자하였다.


Pyrowave는 1년 이상의 기술검토 끝에 타이어에서 발견되는 주요 구성물인 합성고무에 사용될 재활용 styrene단위체를 폐플라스틱으로부터 생산하는 능력을 입증했다. Michelin은 이 기술을 평가해 지원하기로 하였다.


link : https://www.recyclingtoday.com/article/michelin-pyrowave-chemical-plastic-recycling-canada/

조회 5회댓글 0개

최근 게시물

전체 보기